간장돌게장

특징 : 전남 여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여수의 특산품! 작지만 겉이 부드러워 씹기가 편합니다.

100% 국산 돌게에 신선한 국산 야채와 간장을 정성껏 달여 숙성한 간장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작지만 강한 게살이 가득한 돌게장은 작지만 겉이 부드러워 먹기가 편하고 돌게만의 독특한 맛으로 별미중의 별미입니다. 게에는 키토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강, 향균작용, 노화를 억제 등 건강식품으로 으뜸입니다.

양념꽃게장

특징 :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 꽃게 양념게장!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습니다.

100% 국산 꽃게를 사용하였습니다. 신선한 국산 재료로 양념장을 만들었습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한 양념꽃게장은 돌게보다 딱딱하지 않아 더 먹기가 편하고 맵지 않은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게에는 키토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강, 향균작용, 노화를 억제 등 건강식품으로 으뜸입니다.

간장꽃게장(숫게)

특징 :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 꽃게 간장게장! 짭짤하고 깊은 맛의 간장에 밥을 비벼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100% 국산 꽃게에 신선한 국산 야채와 간장을 정성껏 달여 숙성한 간장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 꽃게장은 짜지 않아 간장으로 밥을 비벼먹기에도 좋고 비리지 않아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게에는 키토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강, 향균작용, 노화를 억제 등 건강식품으로 으뜸입니다.

간장꽃게장(암게)

특징 : 짭짤하고 깊은 맛이 일품~!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 꽃게 간장게장!

100% 국산 꽃게에 신선한 국산 야채와 간장을 정성껏 달여 숙성한 간장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 꽃게장은 짜지 않아 간장으로 밥을 비벼먹기에도 좋고 비리지 않아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암게는 특히 속에 알이 꽉들어차 입안에 가득차는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게에는 키토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강, 향균작용, 노화를 억제 등 건강식품으로 으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