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어밤젓

특징 : 신선한 전어 내장을 저염처리하여 저온숙성시킨 고소하고 맛있는 전어밤젓

전어밤젓이란 전어의 내장 중 단단하며 구슬처럼 생긴 위(일명, 밤)와 소금을 섞어 젓갈을 담근 것을 말합니다. 가을철 남해안에서 잡은 신선한 전어 내장을 저염처리하여 1년간 저온숙성 시켜 맛이 고소하며 양이 많지 않아 별미를 넘어서 귀한 음식입니다. 또한 신선한 전어 내장을 저염 처리하여 저온 숙성시킨 후, 식욕이 없을 때 야채와 같이 넣어 먹으면 식욕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집니다.

갈치속젓

특징 : 고소한 맛이 일품인 입맛 살리는 밥도둑 지방산이 풍부한 영양만점 갈치속젓

갈치속젓은 남해안 청정해역에서 갓잡아올린 신선한 갈치의 내장을 1년이상 저온숙성시킨 후 완전분쇄 하여 만들기 때문에 드시기에도 편하고 밥반찬이나 김치를 담글 때도 요긴하게 쓰이는 젓갈입니다. 갈치속젓은 그 맛과 향이 독특하여 식용증진에 탁월하며, 소화를 증진시킵니다. 또한 관절에도 좋습니다. 상추 또는 배추같은 야채쌈에 함께 먹으면 그것 또한 별미입니다.

낙지젓

특징 : 숙취해소에도 좋고 간 해독작용을 돕는 착한 보양식 낙지젓

낙지는 착한 저칼로리 식품으로 콜레스테롤양을 억제하며 빈혈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저염으로 염장,숙성하여 고추가루, 마늘, 생강 액젓, 깨 등으로 버무린 젓갈은 탱글탱글한 낙지살에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매콤꼬돌꼬돌한 식감이 일품인 낙지젓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젓갈로 볶음밥을 만들 때 넣어드시면 매콤탱글한 낙지볶음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멍게젓

특징 : 방부제 없는 국내산 저염 멍게젓갈!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식감이 일품입니다.

바다의 파인애플로도 불리는 멍게는 지방질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해파리, 해삼과 함께 3대 저칼로리 수산물로 손꼽히는데, 독특한 향에 시원하고 상큼한 오렌지색의 멍게는 아미노산과 타우린이 풍부하며 영양도 만점입니다. 입에 한가득 밥과 어우러진 기분 좋은 멍게 향은 오랫동안 입안에서 감돌아 식욕을 돋웁니다.

새우젓

특징 : 칼슘과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새우젓은 고혈압예방과 성장발육에 효과적 입니다.

새우젓을 담그는 젓새우에는 필수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B1과 나이아신 등의 영양소가 많고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도 들어 있어 식욕감퇴나 각기병, 신경증, 설염, 구내염, 피부염 등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새우젓의 탁월한 점은 소화력이 뛰어납니다. 돼지고기를 먹을 때 새우젓을 빠뜨리지 않는 것은 바로 이런 특성 때문입니다.

순태젓

특징 : 잘 삭인 갈치 전어 갈치속젓, 밴댕이 젓이 함께 어우러진깊은 맛과 향은 식욕을 돋웁니다.

잘 삭인 갈치 전어 갈치속젓, 밴댕이 젓을 혼합하여 그 맛과 향이 깊고 독특하여 식용증진에 효과가 높습니다. 순태젓갈을 뜨끈한 밥에 넣고 쓱쓱 비벼내면 순식간에 밥 한 그릇 뚝딱입니다. 특히 다시마에 쌈 싸드실때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 한가득 쌈과 함께 어우러진 기분 좋은 순태 맛은 오랫동안 입안에서 감돌아 식욕을 돋웁니다.

오징어젓

특징 : 타우린성분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탁월한 입맛살리는 오징어젓

오징어에는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탁월하고 혈관계 질환예방에 아주 좋다고합니다. 보통 오징어는 콜레스테롤이 많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혈관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입에 한가득 밥과 어우러진 기분 좋은 오징어 식감은 일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갓피클

특징 :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할 궁극의 맛!입맛 살리는 새콤달콤 갓피클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우리 가족 입맛 돋아주는 갓김치랑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갓피클! 갓을 피클처럼 상큼하게 절인 식품으로 상큼하고 개운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한다는 궁극의 맛! 입맛 없는 날 뜨끈한 밥에 고추장을 넣고 비벼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고기 구워 먹을 때 구워서 같이 먹거나 쌈 싸먹으면 그 맛과 향이 더욱 깊어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방풍장아찌

특징 : 맵고 단맛이 잘 어우러져 먹는데 거부감이 없고 봄의 향기를 가득 품어 씹을수록 향긋합니다.

온화한 성질을 가진 방풍은 맵고 단맛을 가졌으며 독이 없어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고 봄의 향기를 가득 품어 먹을수록 향이 좋은 방풍은 고기를 구워 방풍장아찌에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맴도는 향긋한 향이 일품입니다.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방풍은 각종 피부질환을 개선해주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합니다.

산마늘(명이나물)

특징 :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입맛 살리는 새콤달콤 산마늘(명이나물)

새콤달콤한 산마늘은 위를 강화시켜 소화를 도와주면서 식욕을 자극해 준다고 합니다. 산마늘과 뜨끈한 밥에 싸 드시면 순식간에 밥 한 그릇 뚝딱입니다. 특히 고기와 쌈 싸 드실 때 정말 맛이 좋습니다. 입에 한가득 쌈과 함께 어우러진 기분 좋은 은은한 산마늘 향은 오랫동안 입안에서 감돌아 식욕을 돋웁니다.

멸치액젓

특징 : 요리할 때 소금 대용으로 맛을 내주는 깔끔하고 구수한 멸치액젓

김치를 담글 때나 요리할 때 소금 대용으로 맛을 내는 깔끔한 액젓입니다. 국산멸치를 18-24개월 발효 숙성시켜 침전이 생기지 않으며 맑고 투명한 선홍색이 그윽한 향미를 자랑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어른들에겐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건강 필수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