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뚜기

특징 : 크기는 작지만 단백질이 풍부하며특히 타우린이 많아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꼴뚜기!

꼴뚜기는 싱싱한 국내산 꼴뚜기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입니다. 꼴뚜기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단백질과 타우린이 많이 함유된 건강식품입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야채와 함께 조리하면 영양만점 집반찬으로 좋습니다.

멸치

특징 : 건강생활을 지향하는 현대인에게 자연의 맛을 안겨주는 칼슘의 왕 멸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표적인 칼슘 보충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멸치! 고추, 간장 등을 넣어 만드는 멸치볶음은 언제나 즐겨 먹게 되는 밑반찬이죠? 부드럽고 영양가가 높은 멸치를 호두나 땅콩 등 각종 견과류와 함게 볶아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볶음과 조림용으로 알맞은 사이즈의 100% 국내산 멸치를 만나보세요.

디포리

특징 : 건강생활을 지향하는 현대인에게 자연의 맛을 안겨주는 칼슘의 왕 디포리!

국물이 비리지 않고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내기용 디포리입니다. 디포리는 멸치에 비해 크기가 크고 육질이 부드러워 진한 국물 맛을 내기 때문에 육수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된장찌개, 칼국수, 잔치국수 등 맛있는 밥상 차림에 없어서는 안될 국물요리 100% 국내산 디포리로 행복한 가족 밥상 되세요!

꼭지다시마

특징 : 영양가가 많은 꼭지부분만 담은 꼭지다시마! 다시멸치와 함께 국물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꼭지다시마는 꼭지 부분만 모아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두께가 두꺼워 일반 다시마같이 생으로는 드시기 힘들지만 두꺼운 만큼 몸통부분보다 맛이 더욱더 풍부하고 영양 또한 더 많답니다. 갈아서 천연 조미료로 사용하거나, 국물용으로 사용하시면 깊은맛이 우러나는 육수가 국물요리에 정말 좋습니다.

건홍합

특징 : 싱싱한 홍합으로 만든 건홍합살~!밑반찬, 국물내기용으로 사용해보세요.

건홍합은 싱싱한 홍합으로 깨끗하게 말려 더 깊고 진한 맛이 좋습니다. 생홍합보다 많은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어 국이나 찌개에 넣어 드셔도 좋고, 꼴뚜기나 멸치와 함께 볶아도 좋고 갈아서 조미료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반건오징어

특징 :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한 반건오징어, 안주로도 좋고 국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해서 바다의 소라고 불리는 백석반건오징어는 피로회복이나 스태미나 증강에 좋고 EPA, DHA, 핵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몸에 좋은 웰빙 건강식품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반건오징어를 꾸준히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주고 간의 해독작용도 있어 술안주로도 제격입니다.